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본주의가 낳은괴물헌터!! (텍스터) 다운
    카테고리 없음 2021. 5. 12. 09:01
    자본주의가 낳은괴물헌터!! (텍스터)
    파일명용량
    자본주의가 낳은괴물헌터 (텍스터).txt3.3M


    프롤로그

    이 세상은 변했다.

    괴물이 나타나고 그 괴물을 잡는 사냥꾼이 나타났다.

    그 거대한 흐름은 세상을 뒤바꿔놓았다.

    나 역시 예외는 아니었다.

    청소부였던 나도 괴물을 잡는 사냥꾼이 되었다.

    다른 헌터들처럼 이세계에 떨어져 이능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것은 내 착각에 불과했다.

    절망했다.

    그런데 그런 나에게 한 줄기 희망의 빛이 비췄다.

    후원이라는 한 줄기 희망의 빛이.

    “아! 이만 포인트 후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이들이 나를 보고 미친놈이라고 말한다.

    그들의 말은 틀리지 않았다.

    나는 미쳤다.

    그래, 나는 포인트에 미쳐있다.

    나는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이 되었다.



    성치야
    받아갑니다~!
    바삿
    네~ 좋은 하루 되세요~!
    과제싫어
    받아갑니다~!
    블루브루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